ȣ




제목 윤호 산후조리원 후기입니다.글쓴이관리자 (59.♡.154.9)
날짜 20-03-27 12:38조회363

안녕하세요~ 저는 3월 8일에 자연분만으로 여아 출산한 초보맘입니다^^

윤호 산후조리원에 2주간 지내면서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따뜻하게 잘 대해주셔서 편안하게 잘 지내다 가는 것 같습니다.

윤호 산후조리원을 택하게 된 계기는 저희 친언니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저희 언니가 첫째, 둘째 다 여기에서 조리했고 전화 예약 후 투어를 하고 룸이 집 안방 같은 편안한 느낌을 주었기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투어했을 때 소독을 전체적으고 하고 들어갔는데 감염예방에 신경을 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생아들은 감염에 취약하기 때문에 이런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병원에서부터 모유수유를 시도했었지만 어떻게 자세를 해야하는 지도 잘 모른 상태에서 애기에게 물려 유두균열이 생기고 피가 나서 상처가 심한 상태였습니다. 조리원 첫날 모유실장님이 제 가슴 상태를 보시고 상처난 유두는 애기에게 당분간 물릴 수가 없다고 하셨습니다ㅠ 상처난 부위에 연고를 바르고 일단 유두보호기를 착용하고 천천히 시작하자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모유실장님이 감사하게도 손수 종이컵을 잘라 상처부위가 통풍이 되도록 만들어주셨습니다ㅠ 역시 경험히 많으신 분이라 문제가 있으면 능숙하게 해결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젖양이 부족해서 고민이었는데 첫 날 모유마사지를 해주시고 젖양 늘게 하는 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격려해주셨습니다.  

또한 모유수유 자세도 찰떡같이 알아듣게 잘 알려주시던지 올바른 방법으로 젖을 물리게 되니 점차 유두 상태도 나아졌습니다. 

여러모로 모유실장님의 도움을 많이 받은 것 같아 너무 감사했습니다. 

 

마사지 부분 또한 저에게 너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마사지 해주시는 직원 분들의 손길이 역시 남달랐고 출산 후 부종들을 빼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마사지 7회 추가해서 총 9회 받고 퇴소하게 됐습니다. 마사지 후 저녁에 건식사우나 하면 땀이 쫙 빠지면서 혈액순환이 되고 개운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친언니에게도 들었었지만 밥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식사 3번, 간식 3번 나오는데 영양가 높으면서도 맛까지 좋은 음식들로 잘 나왔습니다. 덕분에 잘 먹어서 다이어트는 집에 가서 해야겠네요^^  

 

 

 

 

첨부파일     https://cafe.naver.com/imsanbu/49322902 (48)
관리자 20-03-27 12:41
 59.♡.154.9  
저희 산후조리원을 이용해주신 산모님께서

네이버 카페에 소중한 이용후기를 올려주셨네요^^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윤호산후조리원이 되겠습니다.
이전글 둘째때도 또 오게 되는 윤호산후조리원 (윤호병원분만) 
다음글 강남 압구정 윤호산후조리원 3주후기올려요~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