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윤호산후조리원 후기글쓴이관리자 (14.♡.26.27)
날짜 19-03-29 15:56조회60

 

윤호산후조리원 후기

저도 맘스홀릭 후기도 여러개 찾아보고,
위치상 집이랑도 가깝고 병원(미래희망 분만)이랑도 가까운 곳으로 찾아보고 선택한 산후조리원입니다.

내일모레 퇴소인데, 집에가면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조리원에 있을 때 후기 씁니다.
우선 예비엄마들이 이것저것 많이 고민하고 선택시 중요시 생각하는 것 위주로 적어요.

1. 신생아케어
- 일단 가장 중요한 것이 신생아 케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여기 계신 신생아방 선생님들 모두 베테랑이시라 아기 케어가 정말 능숙하세요~
여기 아가 맡기면서 받은 느낌은 단순히 아이를 잘 봐준다기 보다는..정말 아가들을 좋아하셔서 진심으로 대해주시고 아가들이 편한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신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 덕분인지..울 아가는 몸무게도 많이 늘어서 갑니다 ~ 하하 ^^
그리고 초산이라 궁금한게 많아서 질문도 자주 했는데..사소한 질문 하나하나도 성심성의껏 대답하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2. 산모
모유수유를 우선으로 하는 곳이라 그런지 올바른 수유자세 체크도 해주시고, 아가가 잘 물 수 있도록 옆에서 코칭 잘 해주십니다!!
가슴마사지가 필요할 때 불러서 해주시는데
눈물 쏙 빠지게 아프지만 ㅠㅠ
2번 받고 나니..젖이 말랑말랑 해져 아기도 훨씬 물기 수월했습니다~
그리고, 전 제왕절개를 한지라..실밥 풀려면 병원을 다녀와야 했지만..
아래 윤호병원에서 무료로 실밥푸는것과 소독 진료 받게 해주셔서, 따로 밖이 나가도 되지 않아 참 편리했습니다!!

3. 식사
식사는 아침,점심, 저녁 3번과 간식 3번 나와요~ 메뉴는 김치와 국, 죽 종류 빼고는 다양하게 나오옵니다~
전 먹성좋은 산모라..매번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특히 군것질 좋아하는 저로서.. 점심시간 이후 나오는 간식이 하루 중 젤 기다려졌어요!!ㅎㅎㅎ

4. 마사지
마사지는 산전1회+산후2회 이렇게 기본으로 들어가있는데..전 산전에 딱히 붓지 않았기 때문에 업그레이드해서 산후로 다 받았고, 추가 7회 더 받았습니다.
마사지 실장님..너무 좋으셨어요
거울도 보기 싫을 정도로, 수술하고ㅠ나서 몸이 많이 부어있었는데..금방 회복 될거라고 용기주시고, 신경써서 관리해주셔서
맘 편하게 몸을 맡길 수 있었어요!! 덕분에 얼굴라인 찾아가지고 갑니다!!
(제왕하고 나서 수술부위 통증때문에 마사지 못받을거라 생각했는데..수술부위 안아프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몸 회복하는거에 맞추어서 관리 진행해주시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5. 기타(방, 주차 등)
방은 특실을 사용하였는데..방이 넓은 편이라 2주 내내 외출하지 않아도 답답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남편 아침식사로 아침에 식빵, 커피, 두유 등이 제공되는데 간단히 먹고 가기 좋습니다.
전 제왕이라..사우나랑 좌욕기는 이용하지 않았는데 방마다 좌욕기는 배치되어있고 자연분만 산모님들은 사우나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조리원내 사용하는 유축기는 메델라 심포니모델이였고, 부속품 매번 소독해주기 때문에 따로 준비해갈 필요는 없어요~

이런 후기는 처음 작성해 보는데..
저도 맘스홀릭보고 많은 도움 받았기에 다른분들도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맘에서 후기 작성합니다.
이용 고려하시는 분들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https://cafe.naver.com/imsanbu/43753471 (4)
관리자 19-05-08 16:29
 59.♡.154.9  
저희 산후조리원을 이용해주신 산모님께서

네이버 카페에 소중한 이용후기를 올려주셨네요^^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윤호산후조리원이 되겠습니다.
이전글 윤호산후조리원 후기 
다음글 윤호산후조리원 솔직담백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