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압구정윤호산후조리원후기글쓴이관리자 (59.♡.154.9)
날짜 19-07-25 12:36조회138

 

압구정윤호산후조리원 후기올립니다

이번에는 둘째라 따로 투어를 안하고 집근처에 있는 조리원을 찾다가 윤호에 오게 되었습니다 조리원 선택할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음하는 마음에 몇자 적어볼게요^^

 

좋았던 점은,

 

신생아케어

선생님들의 성품이 다 좋으셨어요. 3:1 로 애기를 케어해주시는데 애기를  정말 사랑해주시고 이뻐해주시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너무 너무 고마웠던 거 같아요. 한분한분께 인사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일주일에 2번 소아과선생님의 진료가 있는데 꼼꼼히 잘 봐주세요.

 

마시지

너무 좋았던 마사지... 워낙 마사지 후기가 좋아서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기대이상의 효과와 몸이 이뻐지는게 눈에 보였어요. 정말 최고였어요. 선생님도 너무 좋으셔서 마시지 시간동안 정말 행복했어요 ^^전 너무 좋아서 12번 추가해서 받았어요. 집에 가서도 선생님의 손맛이 그리울 것 같네요

 

요가

산전, 산후 요가가 있긴 하지만, 워낙 몸이 아퍼서 돈을 추가해서 밸런싱요가를 추가했어요. 일반적인 요가가 아닌 몸의 에너지를 맞추는 치료?같은 느낌이랄까? 한번 받고 아픈곳이 점차적으로 나아지는게 느껴졌어요. 비싸지만 두번정도 받는 거 강추입니다.받아보시면 몸이 가벼워지는 걸 느낄겁니다.

 

수유 &가슴마사지

가슴실장님은 애기를 정말 잘 케어해주시는 분인데 전반적인 산모케어, 아기케어, 수유케어를 맡아합니다.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연륜이 그대로 묻어나는 베테랑 선생님이세요^^

특히 산모들의 가슴관리, 수유할 때 잘할 수 있도록 자세를 봐주셨어요. 덕분에 첫째때 포기했던 모유수유가 가능하게 되었어요.

 

외래진료

저희 애기가 눈물샘이 막혀서 바로 밑에 있는 안과에 가서 쉽게 치료받았어요. 실장님께서 같이 동행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다녀왔던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제왕절개했는데 수술부분에 염증이 생겨서 바로 밑에 있는 산부인과에 가서 치료를 받을 수 있었어요. 

이런일이 생길 줄은 몰랐는데..한건물에 병원이 있어 정말 다행이였어요

 

마지막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전부 따뜻한 분이셔서 마음 편하게 지냈던 거 같아요.

일주일이 지나니 가족? 같은 마음이 생기더라고요.^^

 

첨부파일     https://cafe.naver.com/imsanbu/45656277 (5)
관리자 19-07-25 12:37
 59.♡.154.9  
저희 산후조리원을 이용해주신 산모님께서

네이버 카페에 소중한 이용후기를 올려주셨네요^^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윤호산후조리원이 되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압구정 윤호산후조리원 후기